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일회용_렌즈_체험기 [2010/10/05 13:23] (현재)
raychani 새로 만듦
줄 1: 줄 1:
 +{{tag>​경험}}
 +
 +====== 일회용 렌즈 체험기 ======
 +
 +  * 착용
 +    * 일회용 렌즈를 처음 껴 봤다. 아큐브(acuvue) 원데이였던 것 같다. 한 통 산 것은 아니고, 안경 맞춘 김에 체험해 볼 수 있냐고 해서 하나 얻었다. 즉석에서 렌즈 하나 꺼내 끼는 법을 배웠다. 일단 끼는 것은 생각보다는 쉬웠다. 당연히 만만치는 않았지만 큰 문제 없이 꼈다. 아마 이 때가 처음 눈알을 만진 날인 것 같다. 이물감은 의외로 거의 없었다.
 +  * 0~3시간
 +    * 세상이 아름답다. 이리저리 눈을 돌려도 다 잘 보인다. 안경 처음 끼면 안경알 경계에서 영상이 어긋나는데 렌즈 끼니 그런 거 없다. 뛰어도 코에서 걸리적 거리는 것이 없다. 겨울이었으면 아마 김서리지 않는 것에도 어색해 했을 것이다. 다만 눈에 초점이 잘 잡히지 않는 느낌이다. 글 읽기가 힘들다. 렌즈 특성이라기 보다는 눈에 잘 맞는 렌즈가 아닌 것 같다.
 +  * 3~5시간
 +    * 이물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눈물이 자주 나올 것 같다. 익숙해지면 의식 안 하겠지만 처음이라 그런지 계속 신경쓰인다. 슬슬 뺄까 말까 고민된다.
 +  * 제거
 +    * 어렵다. 한 20분 걸렸다. 눈알을 만지는 건 역시 어렵다. 다시 안경을 끼니 세상이 작아졌다.그리고 안경테가 시야를 가린다. 안경알의 경계에서 영상이 어긋난다. 아쉽다. 라식, 라섹을 하고 싶다고 처음 생각해 보았다.
 +
 +
 +
 +~~LINKBACK~~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