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gtd [2015/02/04 19:43]
raychani [GTD]
gtd [2015/02/05 11:27] (현재)
raychani [Wunderlist]
줄 44: 줄 44:
 기한과 알림 날짜가 별도로 있는 것도 편하다. 에버노트에서는 불가능한 기능이다. 메모, 세부 할일, 파일 첨부 역시 가능하고,​ #을 이용한 태그가 제목은 물론 메모에서도 지원하는 것은 놀랍기만 하다. 기한과 알림 날짜가 별도로 있는 것도 편하다. 에버노트에서는 불가능한 기능이다. 메모, 세부 할일, 파일 첨부 역시 가능하고,​ #을 이용한 태그가 제목은 물론 메모에서도 지원하는 것은 놀랍기만 하다.
  
-아쉬운 부분도 있다. 이메일을 통해 할일을 추가할 때 고유한 주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 그냥 [email protected] 로 보내면 보내는 메일 주소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사용자의 보관함으로 이동한다. 예를 들어 자신의 id가 [email protected] 이면 이 계정을 통해 메일을 보내야만 한다. 회원 가입용 메일과 주 사용 메일, 업무용 메일이 구분된 환경에서는 메일로 할일을 추가하기 번거롭다.+아쉬운 부분도 있다. 이메일을 통해 할일을 추가할 때 고유한 주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 그냥 [email protected].com 으로 보내면 보내는 메일 주소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사용자의 보관함으로 이동한다. 예를 들어 자신의 id가 [email protected] 이면 이 계정을 통해 메일을 보내야만 한다. 회원 가입용 메일과 주 사용 메일, 업무용 메일이 구분된 환경에서는 메일로 할일을 추가하기 번거롭다.
  
 휴지통이 없는 것도 아쉽다. 할일을 삭제하면 즉시 완전히 삭제된다. 실수로 삭제했거나 다른 이유로 복구하고 싶어도 불가능하다. 휴지통이 없는 것도 아쉽다. 할일을 삭제하면 즉시 완전히 삭제된다. 실수로 삭제했거나 다른 이유로 복구하고 싶어도 불가능하다.